연예

스포츠 브랜드 뮤즈 김유정, 미리 가서 맞은 따뜻한 LA의 봄 햇살 [화보]

배우 김유정 스포츠 브랜드 봄 화보. 사진 휠라

따뜻한 봄이 지척인 2월, 배우 김유정이 미국 LA로 떠나 따사로운 햇살 아래서 봄 스타일을 제안했다.

한 스포츠 브랜드의 모델인 김유정은 5일 ‘스프링 헤리티지 컬렉션(Spring Heritage Collection)’으로 명명된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김유정 스포츠 브랜드 봄 화보. 사진 휠라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브랜드의 옷을 착장하고 따뜻한 봄날 즐거운 한 때를 즐기는 자유로운 모습을 표현했다. 편안한 분위기가 풍기는 미국 LA의 산타모니카 해변과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의상을 선보였다.

김유정은 다양한 색감과 로고, 무늬로 이뤄진 봄 신상품들을 소화하면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번 봄 신상품은 브랜드 고유의 배색이 돋보이는 ‘뉴3단 블로킹 자켓’ 부터 다양한 로고 티셔츠, 맨투맨 등이 등장했다. 또한 캔버스, 운동화 등의 신발 라인업도 함께 공개됐다.

배우 김유정 스포츠 브랜드 봄 화보. 사진 휠라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김유정이 브랜드의 유산을 집약하면서도 유행을 접목한 봄 패션을 제대로 표현해줬다”며 “봄을 닮은 화사한 디자인,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봄 패션을 기대하는 분들에게 색다른 제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유정의 2020년 봄 화보는 휠라의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볼 수 있다.

배우 김유정 스포츠 브랜드 봄 화보. 사진 휠라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