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이시강…‘밸런타인데이’에 재벌가 맏형, 대만 드라마 정복 나서

이시강이 대만 정복에 나선다

이시강은 지난 13일 대만 드라마‘2020 Because Of You’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시강은 이 드라마 홍보를 위해 대만방송의 예능에 출연하고,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소화하는 등 바쁜 시간을 보냈다.

게다가 이 드라마는 14일 오전 11시 첫방송부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시강은 이날 스포츠경향에 “방송을 앞두고 걱정반 설렘반으로 다같이 시사회도 했는데, 다행히 반응이 좋아서 한시름 놓았다”며 “처음으로 참여한 대만 드라마인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기쁘다”고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드라마 ‘2020 Because Of You’(제작 달톤엔터테인먼트)는 베를린영화제와 홍콩영화제 등에서 수차례 수상을 한 대만감독 저우메이링(周美玲)이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대만 언론은 그에 대해 “이번 드라마를 통해 또 한번 매혹적인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드라마는 대기업 가문의 이복동생 세 사람이 상속을 받기위해 아버지의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그 안에서 피어나는 사랑이 중심이 되는 드라마다.

맏형에 이시강, 둘째역에 대만에서 떠오르는 배우 장위웨이, 막내에 풋풋한 신예 황사걸이 캐스팅됐다.

이시강은 “일단 브로맨스 장르에 대해 부담감이 없지만은 않다. 하지만 배우로써 새로운 도전이라고 생각한다”며 “내가 맡은 배역은 목표를 정하면 냉철하고,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않는 고독한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상속을 받기 위해서 동생들까지 라이벌로 생각하는 캐릭터지만, 그가 누군가를 만나 점점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따뜻한 사람으로 바뀌어가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14일 밸런타인데이에 대만 KKTV와 일본 Video Market, RakutenTV에서 12부작으로 동시·방송됐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