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니세프 홍보대사 닉쿤, 고국 태국에서도 선한 영향력 “사회문제 관심갖게 해 영광”

그룹 2PM 멤버 닉쿤 태국매체 인터뷰 모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의 멤버 닉쿤이 유니세프 지원 활동을 통해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닉쿤은 지난 2013년부터 태국 유니세프의 홍보대사인 ‘유니세프와 친구들’로서 지역 곳곳에 온기를 나누고 있다. 각종 구호 캠페인 홍보에 나선데 이어 최근에는 학교 방문 등 대외활동에도 나서고 있다.

닉쿤은 태국 유력매체 ‘더 스탠다드’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사회적 문제에 관심을 갖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오랜기간 유니세프와 함께 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나라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도록, 제가 도울 수 있는 것들을 꾸준히 해나갈 것”이라며 “꼭 기부가 아니더라도 우리가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다.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닉쿤의 이 같은 선행에 후배 아티스트 갓세븐(GOT7)의 뱀뱀도 이번 지원 활동에 함께 나섰다.

닉쿤은 올해도 현지 드라마 ‘마이 버블 티(My Bubble Tea)’와 영화 ‘크랙트(Cracked)’가 올 상반기 동시 공개되며 3월에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닉쿤이 속한 2PM은 오는 3월13일 일본어로 가창한 노래들이 담긴 베스트 앨범을 일본에서 발매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