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터트롯’ 이도진&‘도시어부’ 남보라, 카페 인증샷…남보라 대어 낚고, 이도진 탈락해도 “우리는 친구”

이도진이 남보라와의 훈훈한 우정을 인증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글을 올렸다.

가수 이도진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탔다. 배우 남보라는 지난 20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에서 강한 승부욕을 보이며 끝내 111㎝의 하푸카를 낚아 황금배지를 받았다.

22일 가수 이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만나면 편안한 마음을 느끼게 해주는 남보라, 서로 이야기 나누다 보면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은 성장할꺼라고 생각하며 지내는 친구! 넌 정말 좋은 친구야. 여러분 우리 32살 맞아요!! 그리고 우리 친구 맞습니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도진은 남보라와 함께 카페에서 웃으며 외모를 뽐내며 셀카를 올렸다.

이도진은 ‘미스터트롯’에서 제일 핫한 참가자로 화제를 모았지만 안타깝게도 탈락했다. 그는 “‘미스터트롯’이 아니였다면 자신의 삶이 바뀌지 않았다”며 TV조선 서혜진 PD 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동진은 지난해 8월 ‘한방이야’라는 곡을 발매했다.

한편 ‘미스터트롯’이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또 다시 종합 편성 채널의 새 역사를 썼다. 지난 2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전국 유료 가구 집계 30.407%(이하 동일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2539시청률은 전국 기준 9.0%를 기록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