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독보적 음색의 다린, ‘본 대로 말하라’ OST ‘본때로 노래하라’ 29일 출격.

다린이 부른 ‘본 대로 말하라’ OST Part.4 ‘Sinner- 다린’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재가 파헤치려는 5년 전의 비밀. 그 진실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가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본 대로 말하라 Part.4 ‘Sinner - 다린’이 발매되었다.

‘Sinner’는 기타 리프 위로 의미심장한 노랫말과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눈에 닿기도 전에 사라져버리는 잔상처럼, 찾을 수 없는 범인의 흔적과 옛 기억을 쫓는 극의 분위기에 무게감을 더하며, 이에 싱어송라이터 ‘다린’의 매혹적인 보이스가 가진 묵직한 전달력으로 노랫말을 풀어내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되었다.

독보적인 음색의 신인 싱어송라이터 ‘다린’은 2017년 EP 앨범 ‘가을’로 데뷔, 인디씬의 주목받는 신예로 떠올랐다. 이후 EP ‘Stood’로 대체불가의 독보적인 짙은 감성을 뽐내 평단과 팬들의 찬사를 받으며, 데뷔 첫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를 모두 매진시키고 공연계의 블루칩, 대세 싱어송라이터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이 곡은 ‘어쩌다 마주친 하루’, ‘왕이 된 남자’, ‘VIP’등의 여러 작품에서 활발하게 OST를 작업하고 있는 작곡가 김범주, 김시혁이 작곡, 작사해 또 하나의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OST Part.4 ‘Sinner-다린’은 29일 오후 6시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