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쿠팡·티몬 등서 바이올푸드, 8분 궁중닭갈비 출시 ‘이번엔 간장’

쿠팡과 티몬, 홈앤쇼핑 등 각종 온라인 몰에서 ㈜바이올푸드의 ‘8분 양념닭갈비’ 시리즈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시즌 출시 직후 폭발적 반응을 얻은 ‘8분 양념닭갈비’를 이어 두번째 시리즈 ‘8분 궁중닭갈비’를 출시했다.

‘8분 궁중닭갈비’는 궁중떡볶이를 모티브로해 직접 개발한 달콤 짭조름한 소스가 특징이다. 많은 소비자들 관심을 끈 부분은 100% 닭다리살만 사용하여 육질이 부드럽고 쫄깃하며 제품에 4~6개의 쌀떡이 포함돼 어있어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8분 궁중닭갈비’는 조리법에 따라 다양한 메뉴로 활용할 수 있다. 해동된 제품을 후라이팬에 앞뒤로 굽듯이 조리하면 간장 양념이 고기에 완전히 스며들어 숯불닭갈비 느낌이 나고, 냄비에 각종 채소와 서서히 익히듯 조리하여 간장찜닭으로 즐길 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닭꼬치, 덮밥, 닭튀김 등 레시피는 무궁무진하여 아이들의 간식으로 인기가 많으며, 어른들 술안주에도 안성맞춤이다.

또 한 팩에 400g씩 소포장돼 일명 ‘혼밥족’에서 호응이 좋다. 온라인 몰에서 옵션 선택구매가 가능해 간장, 양념, 치즈 닭갈비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 또한 인기에 한 몫을 했다. ‘8분 궁중닭갈비’는 현재 쿠팡, 티몬, 홈앤쇼핑 등 각종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빠른 배송과 저렴한 가격으로 재구매율이 높다.

바이올푸드 마케팅 관계자는 “외식이 줄고 간편식이 늘어나고있는 소비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하고 있다. 양념닭갈비, 궁중닭갈비에 이어 매운맛 닭갈비도 현재 개발 진행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