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색미남 가수 성진, ‘잡아줄께요’ 발표

내일엔터테인먼트 제공.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성진(이병조)의 7번째 작곡집 ‘갈대같은 여자’가 20일 발매됐다.

앨범 싱글 타이틀곡인 ‘잡아줄게요’ 는 각박한 이 시대의 인과 속에서 경쾌한 댄서블트롯의 리듬과 함께 사랑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를 묻는 순정로맨스 넘버다.

노래 런닝 타임도 3분33초로 새봄의 활력을 몰고 올, 꽃피는 춘 3월에 꽃망울 터지듯 터트리기에 딱 맞춤 곡이다.

트로트퀸 장윤정의 최신곡 ‘당신편’의 작곡가 권노해만과 가수 성진이 함께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한 ‘잡아줄게요’는 그룹 비쥬의 새멤버 문윤진이 흥겹고 엣지있는 코러스를 더했다.

트로트씬에서 핫한 계보를 쌓아가고 있는 편곡자 겸 레코딩 믹싱 엔지니어 ‘제이콥수’가 깔끔하고 위트있는 편곡과 믹스마스터로 완성했다.

한국방송가수협회 경남지회장, 한국다문화예술원 창원시 지부장, 다솜문화예술봉사단 단장을 맡고 있는 가수 성진은 2015 세계평화언론대상 사회공헌부문 봉사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성진은 문화공연이 취약한 농어촌을 방문해 ‘찾아가는 노래실은 음악회’를 개최 해 도민들의 문화의식을 향상 시켰으며, 청소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다양한 직업을 연계하여 채용 및 기회를 제공하고, 자비를 들여 양로원 및 요양병원, 고아원등 먹거리 봉사와 무료공연을 200여 차례 이상 이어왔다.

성진은 ‘KBS세상의 모든아침’, ‘MBC전국시대’ 등 지상파 방송외에도 지역방송에도 출연 한 바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