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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무선이어폰 ‘톤 프리’ 체험단 모집 ‘대흥행’

무선 이어폰 ‘톤 프리’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이어폰 ‘LG 톤 프리’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체험단 모집 행사가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일주일 간 200명 규모로 진행한 LG 톤 프리 고객 체험단 ‘톤메이트’ 모집에 총 1만 3000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지원했다. 평균 지원자 수가 2000명에 달하는 수치로, 65대 1의 경쟁률이다.

전체 지원자 중 절반 가량이 20대 이하라는 점이 눈에 띈다. 작고 동그란 마카롱 쿠키를 연상시키는 신제품 디자인이 젊은 연령층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게 LG전자의 설명이다.

LG전자는 톤 프리 신제품에 명품 오디오업체 메리디안오디오(Meridian Audio)의 독자 신호처리 기술과 튜닝 기술을 적용한다. 무선이어폰 업계에서 메리디안의 음향 튜닝을 적용한 제품은 LG 톤 프리가 유일하다.

신제품은 스피커부가 귀에 삽입되는 커널형 방식을 적용, 고객이 귀에 착용하는 부분에 무게중심을 두는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전작보다 착용감을 대폭 개선했다. 또 보관·충전용 케이스에 무선 충전 기능과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 ‘UVnano(유브이나노)’ 기능도 탑재했다.

LG전자는 고객이 선호하는 사양과 가격대를 고려해 최상위 프리미엄부터 합리적 가격대 제품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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