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독] 스윙스-임보라 결별설 솔솔…소속사 “확인 어려워”

래퍼 스윙스와 모델 임보라에 대한 결별설이 제기됐다. 임보라 SNS 캡처

공개 열애 중인 래퍼 스윙스와 모델 임보라의 관계가 삐걱거리고 있다.

최근 스윙스 인스타그램에서 여자친구인 임보라의 사진이 모두 사라졌다. 임보라 인스타그램에서도 스윙스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다.

이들이 함께 참가했던 쿠킹 클래스 유튜브 영상도 현재 지워진 상태다.

이와 관련 저스트뮤직 관계자는 스포츠경향에 “개인의 사생활은 확인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스윙스와 임보라는 지난 2017년 4월 연애를 인정했으며 공개적으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최근까지 럽스타그램을 올리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 잡았다.

스윙스와 임보라는 지난 2018년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해 결혼에 대한 입장을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스윙스는 “결혼을 별로 하고 싶지 않다. 나가서 뭘 하고 싶어 하는 사람인데 만약 아이를 낳으면 돌보지 못할 거 같다”고 말했고 임보라도 “나도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다. 그래서 최근에 (스윙스와)한 얘기가 평생 연애만 하자고 말했다”며 결혼에 대한 솔직한 입장을 밝혔다.

이처럼 서로에 대한 달달한 애정을 과시했던 만큼 이들을 둘러싼 불안한 징조에 대중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스윙스는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의 수장이자 대한민국 힙합계를 대표하는 래퍼로 Mnet ‘쇼미더머니’ 등에 출연해 다양한 활약을 보여준 바 있다. 임보라는 인플루언서로 뷰티 브랜드 및 유명 쇼핑몰 모델로 활약 중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