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굿걸’ 퀸 와사비X타쿠 뽀뽀 퍼포먼스, 탑X이효리 퍼포먼스 강제 소환

퀸 와사비 SNS 캡처.

Mnet ‘굿걸’ 출연자 퀸 와사비(본명 김소희)와 무대에 함께 선 타쿠와(본명 김정석)가 기습적인 ‘뽀뽀 퍼포먼스’로 화제가 됐다.

퀸 와사비 퍼모펀스는 심지어 무려 12년 전 등장했던 빅뱅 탑과 이효리 뽀뽀 퍼포먼스까지 소환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굿걸’에서 퀸 와사비는 아이돌그룹 빅스 멤버 라비와의 무대 대결을 펼쳤다. 이번 ‘굿걸’ 멤버들은 라비를 비롯해 오마이걸 유아 미미, AB6IX, 효린 등과 마주하며 시선을 모았다.

퀸 와사비는 3번째 참가자로 모습을 드러냈다. 퀸 와사비는 특유의 여유와 댄스 퍼포먼스 등으로 무장한 라비에 맞서 자신의 훅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담긴 곡 ‘신토bOOty’를 꾸몄다.,

퀸 와사비는 함께 무대에 오른 타쿠와와 기습 뽀뽀 퍼포먼스를 선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더해 퀸 와사비는 주특기 트월킹까지 선사하며 강렬한 무대를 완성했다.

방송 후에도 퀸 와사비는 타쿠와와 함께 직접 인스타그램 라이브도 진행하며 흥에 겨운 모습을 숨기지 않았다. 퀸 와사비와 타쿠와는 자연스럽게 어깨동무도 하고 눈빛을 교환하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서슴없이 보여줬다.

이들이 인스타그램에서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은 두 사람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타쿠와가 상반신을 노출한 채 퀸 와사비와 찍은 사진 게시물에서 퀸 와사비는 “불장난”이라는 코멘트를 달았고, 타쿠와도 같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고 “인생은 불장난”이라고 달았다.

타쿠와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영상 일부를 게시글에 게재했는데 영상에 자신이 퀸 와사비를 향해 볼에 뽀뽀를 하는 모습도 담겨 있었다.

퀸 와사비는 이에 그치지 않고 타쿠와와 뽀뽀 퍼포먼스 장면이 찍힌 화면을 2008년 MKMF 무대에서 탑과 이효리가 선사한 뽀뽀 퍼포먼스 화면과 함께 붙여 게시글에 공개하기도 했다. 퀸 와사비는 이에 “2020 누나가 대세인거여”라는 반응도 보였다.

퀸 와사비는 DJ 겸 래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굿걸’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였다.

타쿠와는 ‘쇼미더머니8’에서는 최종 공동 3위를 차지했다. 그는 앞서 ‘쇼미더머니5’를 통해 대중에 자신을 처음 알렸으며 ‘쇼미더머니5’와 ‘쇼미더머니 777’에서 1차 예선에서 탈락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