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채널예약]‘스위치’부터 ‘마이웨이’까지, ‘미스터트롯’ 신인선 연속 출격! 저녁 시간 순삭 예고

‘스위치’. TV CHOSUN,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신인선이 ‘스위치’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연이어 출연하며 월요일 저녁 시간을 책임진다.

6월 15일(월) 방송되는 TV CHOSUN ‘스위치’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연속 출연하게 된 가수 신인선. 먼저 ‘스위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놓쳐서는 아 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신인선은 열무김치와 구수한 강된장으로 제철 밥상을 선보이는가 하면 당뇨, 실명, 심근경색, 뇌경색 등 무시무시한 질병들을 타파하기 위한 특급 비법으로 에어로빅을 전수한다.

신인선은 “제가 직접 열무김치와 강된장을 만들었다. 당뇨 예방을 위해 준비한 에어로빅 무대와 특별한 음식을 소개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TV CHOSUN 제공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11일 발매된 신인선의 신곡 ‘신선해(fresh)’ 제작 풀 스토리와 함께 지인들이 전하는 신인선의 모습들이 담겼다. 신인선은 생애 첫 다큐멘터리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트로트 가수, 뮤지컬 배우, 막내아들 등 다양한 삶의 모습을 진솔하게 공개한다.

신곡 ‘신선해’를 만든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지환과 알고보니혼수상태와 함께 한 녹음 현장,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가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4선 국회의원을 지낸 신인선의 아버지 신기남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신기남은 “이제 ‘신기남의 아들’이 아닌 ‘신인선의 아버지’로 불리는 게 섭섭하다”면서도 연신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스스로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던 신인선을 보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가족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감동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신나는 형제’로 불리는 나태주와 함께 한 공연 현장과 ‘내일은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앞으로 있을 콘서트 아이디어도 깜짝 공개된다. 나태주는 “인선이가 기획, 제작 쪽으로 뛰어난 친구라서 리더십 자질이 엄청나게 강하다. 팀으로 함께 했을 때도 분위기나 전체적인 흐름은 인선이를 다 믿고 갔다”고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7월 공연부터 합류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연습 현장도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담겨 뮤지컬 배우 신인선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대세 트로트 스타로 떠오른 신인선의 건강 특급 비법은 6월 15일 월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스위치’, 신인선의 각종 비하인드 스토리와 다채로운 매력은 밤 10시에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