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뷰티]벨라몬스터, ‘스킨핏 마스크’ 홈쇼핑 2회차 누적 12만개 판매…인기 비결은?

세라젬헬스앤뷰티의 스킨케어 브랜드 ‘벨라몬스터’가 지난 19일 새벽 1시 현대홈쇼핑에서 ‘디데이 솔루션 스킨핏 마스크’ 판매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전했다.

새벽 1시부터 진행된 스킨핏 마스크 홈쇼핑 방송은, 새벽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더블 구성 세트가 매진되었으며, 2회차만에 누적 판매 12만개를 넘어서는 높은 판매량을 보여줬다.

방송에서는 나수진, 유지수 쇼호스트와 가수 레이디 제인이 게스트로 출연해 벨라몬스터 ‘스킨핏 마스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나수진 쇼호스트는 “벨라몬스터 제품을 어렵게 공수하여 두 달만에 잡은 생방송이다”라며,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 같은 날 민감해진 피부엔 진정효과가 뛰어나고 쿨링 효과까지 있는 벨라몬스터 ‘스킨핏 마스크’가 필수 제품”이라고 말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마스크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뿐만 아니라 스페셜 케어가 필요한 날이나 갑자기 다가온 여름으로 인해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좋은 제품이다.

‘스킨핏 마스크’는 100% 코코넛수를 미생물로 발효하여 원단을 제작하는 특허공법 원단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류와 페녹시에탄올, 형광증백제 등을 무첨가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기존 마스크 대비 가늘고 촘촘한 직경구조를 가지고 있어 피부에 풍부한 에센스를 공급하며, 얼굴 굴곡진 부위까지 초밀착해 흘러내림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95% 자연유래 에센스로 제조된 스킨핏 마스크 에센스는 피부진정에 탁월한 어성초수(81.75%)가 함유되었으며, 함침력을 극대화하는 캡슐형 패키지를 접목해 피부 보습·진정·항산화 등에 도움을 준다. 추가적으로 탄력, 주름, 보습 등 63가지의 임상시험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특히 인비트로 항산화 테스트도 통과해 기능성을 극대화하였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스킨핏 마스크는 현재 중국과 인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수출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스킨핏 마스크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