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청순 베이글녀’ DJ소다, 한국을 넘어 세계로!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청순 베이글녀’ DJ소다의 새 싱글 ‘Shooting Star’가 베일을 벗었다.

DJ소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Shooting Star’를 발표했다.

‘Shooting Star’는 ‘사랑은 보편적이다’라는 커다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곡으로, 운명이 아닌 두 연인의 모습과 이로 인해 느끼는 감정을 두 별에 빗대어 표현한 사랑 노래이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해온 DJ소다는 ‘미국 마이애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를 비롯해 ‘울트라 EDM 임팔’, ‘송크란 S20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스페인 바르셀로나 ‘SKYFEST’, ‘센세이션 호주’의 셀레브레이션 스테이지, 독일, 스위스, 스페인 이비자, 프랑스 파리 등지에서 펼쳐진 ‘월드 클럽 돔’까지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수많은 무대에 올랐다.

DJ소다 인스타그램 캡처

최근에는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와 전 세계 13위와 더불어 ‘2019 제9회 대한민국 한류대상 시상식’에서 순수 문화대상 인디문화예술부문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