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아한 드레스 자태… 우혜림♥신민철, 오늘(5일) 웨딩마치 “예쁘게 잘 살게요”

사진 제공 르엔터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과 태권도 선수 신민철이 부부가 됐다.

우혜림과 신민철은 5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코로나19 여파로 가족과 친척, 원더걸스 멤버 등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채 진행됐다. 신혼여행 역시 아쉽지만 후일을 기약하기로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첫 만남 이후 열애 사실을 밝히며 7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최근 MBC 예능 ‘리얼여내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함께 출연해 달달한 연애 모습부터 결혼 준비까지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우혜림은 이날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7월 5일이 너무 멀게만 느껴졌는데 어느새 그날이 왔네요. 오늘 많은 분들의 축복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사실 연애공개부터 결혼공개까지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팬분들과 더불어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 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 저희 부부를 예쁘게 봐주시고 새 출발을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결혼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입니다.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공개한 신부 대기실 사진 속 우혜림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우혜림은 2010년 원더걸스 ‘2 Different Tears’ 활동 때부터 새 멤버로 합류했다. 2017년 원더걸스 해체 이후 지난 1월 멤버 유빈이 설립한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