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울림 이중엽 대표 “경솔한 언행 사과…각별히 주의하겠다”

남우현 인스타그램 라이브 캡처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중엽 대표가 소속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에 폭언과 폭행한 사건과 관련해 사과했다.

이 대표는 14일 공식 입장을 통해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린 경솔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아무리 격의 없는 사이라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서는 안 될 언행이었으며 영상 내용을 확인하고 그 자리에 있었던 두 아티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을 보고 불편하셨을 분들과 오랜 세월 동안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두 아티스트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며 “앞으로 절대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언행에 주의하겠다”고 사과했다.

최근 인피니트 남우현은 SNS 라이브를 통해 멤버 김성규, 이중엽 대표와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술을 마시는 현장을 공개했다. 이때 이중엽 대표는 옆에 있던 남우현의 머리를 내리쳤다. 이에 남우현은 당황한 표정을 지으며 “지금 보셨죠? 저를 이렇게 때리세요. 너무 때리시네”라며 웃었다.

이 대표는 또 “네 얼굴은 80kg이니까 그만해라. 네 얼굴은 최악”이라고 외모를 비하하며 “이 XX”라고 욕설을 했다. 이에 남우현은 이중엽 대표에게 “욕은 하지 말라”라고 이야기했지만 이 대표는 “XX가 뭐가 욕이냐, 너 내 자식 아니냐”고 말했다. 그러자 남우현은 “저는 사장님 XX 아닌데요, 저도 부모님이 있는데”라고 말하는 모습도 공개돼 논란이 일었다.

해당 방송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아무리 친해도 너무하다’, ‘욕하고 폭력은 좀 아니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거세게 비판했다.

논란이 줄지 않자 이 대표는 결국 사과했다.

다음은 이중엽 대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중엽입니다.

먼저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린 경솔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아무리 격의 없는 사이라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서는 안 될 언행이었으며, 영상 내용을 확인하고 그 자리에 있었던 두 아티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방송을 보고 불편하셨을 분들과 오랜 세월 동안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두 아티스트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 절대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언행에 주의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