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종합]‘프로포폴 불법투약 의혹’ 신현준 “종결된 사건…명예훼손 도 넘어”

HJ필름 제공

배우 신현준의 갑질 의혹을 제기했던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가 과거 신현준이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했다며 그를 경찰에 고발했다.

김 대표는 14일 한 매체를 통해 지난 2010년 6월 서울중앙지검 마약반 소속 한 수사관을 신현준과 함께 만났으며 프로포폴 과다 투약 의혹과 관련해 질문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김 대표는 “이후 사건이 어떻게 마무리 됐는지 알 수 없다. 공익 차원에서 어떤 처분을 받았는지 조사해달라”면서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전했다.

강남경찰서도 이날 김 대표가 ‘신현준이 지난 2010년쯤 향정신성 수면마취제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정황이 있으니 이를 수사해달라’며 제출한 고발장을 지난 13일 접수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고발 내용과 검찰에서 당시 어떤 결론을 내렸는지 확인하고 일사부재리 원칙에 따라 사건 종결 여부를 판단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신현준은 이날 오후 스포츠조선에 “허리가 만성적으로 좋지 않아 당시 김광섭 매니저가 소개한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면서 “의사의 정당한 처방과 진단에 의해 치료를 받았으나 이후 병원이 검찰조사를 받게돼 환자기록부에 이름이 포함된 사람들이 검찰 조사를 받게 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당시 검찰에 있는 그대로 사실을 밝혔고 ‘정당한 치료 목적’임을 인정받고 종결된 사안”이라며 “도가 지나친 흠집내기이며 명예훼손에 관해 철저하게 법적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