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크래비티,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하며 초고속 컴백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오는 24일 새 앨범으로 가요계에 복귀한다.

크래비티는 지난 5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2. ‘크래비티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 투(CRAVITY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크래비티 새 앨범 타이틀 ‘크래비티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 투 2020.08.24. 커밍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터쿼이즈 컬러의 전체 방 풍경이 담겼다.

포스터 가운데에는 마치 방을 두 개로 나누는 듯한 넓은 선이 눈에 띄고, 선 아래에 안갯속 녹색 모래 더미 사이에 쓰러진 붉은 색 스탠드가 놓여 있다. 방의 왼쪽 공간에 놓여진 붉은 촛대가 신비한 분위기를 더하고 오른쪽 창문에서 비추는 빛과 그림자의 분위기로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

크래비티는 지난 4월 데뷔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 발표 이후 약 4개월 만에 새 앨범을 예고하게 됐다.

데뷔와 동시에 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와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달 데뷔앨범 활동 종료 후 약 1개월 만의 복귀다.

크래비티는 앞서 데뷔 앨범 발매 직후 한터차트 일간, 주간 음반차트 1위에 올랐고, 상반기 음반차트 신인부문 1위에 등극했다. 또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 7개 지역 1위 총 12개 지역 톱 3,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소셜 50’ 차트 12위 등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에게도 호응을 얻었다.

크래비티는 오는 24일 복귀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