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심 위해 대필도 안 써” 박진영, 출간 서적 베스트셀러 등극에 감격

가수 박진영이 자신이 출간한 서적이 실시간 베스트셀러에 오르자 감격을 표했다. 이선명 기자 57kmk@kyunghyang.com

JYP 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가수인 박진영이 자신이 출간한 에세이의 베스트셀러 등극에 감격했다.

박진영은 13일 인스타그램에 “감사하다. 여러분들께 진심을 전하고 싶어 대필도 쓰지 않고 한 글자, 한 글자 직접 썼는데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시니 정말 벅차다”며 자신이 출간한 ‘무엇을 위해 살죠?’가 실시간 베스트 코너 1위에 올라 있는 장면을 캡처해 올렸다.

이어 “정말 감사드린다. 오늘 엠카운트다운 무대도 최선을 다해 잘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진영이 12일 발간한 ‘무엇을 위해 살죠?’는 13일 기준 교보문고 온라인·모바일 실시간 베스트 1위에 오른데 이어 인터파크도서 당일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진영이 12일 발간한 ‘무엇을 위해 살죠?’는 13일 기준 교보문고 온라인·모바일을 비롯해 인터파크도서 당일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박진영 인스타그램

이 책에는 외모도 생각도 남달랐던 어린 시절부터 성공적 가수 데뷔 과정과 뜻대로 풀리지 않았던 미국 진출 등 자신 인생의 다양한 우여곡절을 담았다. 한 인간으로서 삶의 진정한 답을 찾기까지의 여정이 녹아 있다.

박진영은 책이 시중에 나오기 직전인 11일 인스타그램에 “내 인생은 이 책을 내기 전과 후로 나뉠 것”이라며 “지금까지 내 인생이 이 책을 쓸 수 있도록 주어진 것이라면 앞으로 내 인생은 사람들이 이 책을 읽고 싶게 만들도록 주어진 것이라 생각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