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S501 김규종·개그맨 김철민, 그룹 오케이 결성…허영생 지원사격

그룹 SS501 김규종과 개그맨 김철민이 프로젝트 그룹 오케이(O.K)로 뭉쳤다.

김규종과 김철민은 최근 올해 최고의 킬링 콘텐츠 ‘숨듣명’(숨어 듣는 명곡)에서 주목받아온 작곡가 한상원과 함께 오케이를 기획 및 결성했다.

이들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와이 알 유 오케이?(Why Are U Ok, Feat. 허영생)’를 발매한다.

‘와이 알 유 오케이?’는 이별한 남자의 애타는 마음과 질투심 그리고 애증이라는 감정을 현실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담아낸 곡이다. 지난 2008년 발매된 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는 SS501 ‘유 알 맨(U R MAN)’을 탄생시킨 한상원이 작사, 작곡, 편곡 등 전체 프로듀싱을 도맡아 마치 2020년 버전 ‘유 알 맨’을 듣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SS501 멤버 허영생이 이 곡의 피처링으로 합세해 3옥타브를 넘나드는 초고음 애드리브를 펼쳤고, 김철민의 숨겨졌던 랩 재능은 녹음 당시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유 알 맨’의 코러스를 담당했던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와이 알 유 오케이?’ 코러스에도 참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조금은 웃기지만 멋있는’, ‘조금은 장난스럽지만 진지한’을 모토로 삼은 O.K는 신곡 ‘와이 알 유 오케이?’를 시작으로 자신들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음악적 행보를 펼쳐갈 계획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