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침창’ 잔나비X선우정아, 귀를 홀리다

SBS 제공

SBS 파워 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 입니다’ (이하 ‘아침창’)의 20주년을 맞아 잔나비, 선우정아가 김창완 집에서 ‘아침창’ 최초로 언택트 공연을 펼쳤다.

30일 오전 9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20주년 특집 언택트 미니 콘서트 <재택근무>가 생방송과 동시에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청취자들을 찾아갔다.

‘아침창’ 20주년 특집의 하나로 기획된 언텍트 미니 콘서트 <재택근무>는 코로나 시국을 고려한 새로운 공연 형태인 언택트 공연 방식으로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되었는데, 선우정아와 잔니비가 출연해서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 주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DJ 김창완의 새 솔로 앨범 타이틀곡 ‘노인의 벤치’는 물론 선우정아의 ‘뒹굴뒹굴’, 잔나비의 선공개 곡 ‘늙은 개’를 포함한 다양한 곡들이 어쿠스틱 라이브로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 주었다. 특히 본 방송이 끝난 뒤,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보너스 공연을 이어가 청취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청취자들은 실시간 스트리밍 라이브를 듣고 “저까지 집에 초대된 기분입니다” “진짜 한 음, 한 음... 놓치고 싶지 않은 라이브...이건 찐이네요!” “행복이라는 게 멀리 있는 게 아니라 지금 이 순간 아침창에 있네요” 등의 감상평을 남겼다.

이 날 방송은 유튜브 <에라오> 계정을 통해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20주년을 맞이한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는 파워 FM 107.7 Mhz로 매일 아침 9시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