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인기 상승세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 공식대회 열린다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현재 스팀 얼리억세스로 출시해 인기몰이 중인 서바이벌 배틀로얄 게임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의 공식 대회가 열린다.

언디파인드가 주최하고 님블뉴런이 후원하는 ‘iScrim x 님블뉴런 솔로 대회’로 경기는 18인의 플레이어 중 최후의 1인이 승리하게 되는 ‘솔로’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288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한다.

오는 14일 오후 1시에 온라인 예선 스테이지가, 15일 오후 1시에 온라인 준결승 및 결승 스테이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참가를 원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지만, 규정에 정해진 최대 인원은 288명이다. 때문에 참가를 원할 경우 대회 페이지에서 남은 자리가 있는지 계속 확인해야 한다. 접수는 12일 저녁 9시에 최종 마감된다.

대회는 온라인 예선 및 준결승 스테이지는 단판으로 진행되며 등수 점수와 처치 점수를 합산해 다음 라운드 진출자를 결정한다. 이후 진행되는 결승 스테이지는 3라운드로 진행되며 모든 라운드의 등수 점수와 처치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한다. 총 상금은 200만원으로 1등부터 6등까지 등수에 따라 차등 지급 된다.

‘iScrim x 님블뉴런 대회’는 이후 2주 간격으로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솔로, 듀오, 스쿼드 순으로 게임 방식을 변경할 계획이다. 듀오 및 스쿼드 방식의 대회 룰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