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부캐 선발대회’ 산모 래퍼 ’재키아이’편 공개, 안소미 VS 김미려 라이벌 구도?

Mnet 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과 Mnet이 함께 연예인 부캐릭터 세계관을 만들어 제2의 매니지먼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특수 목적법인인(Special Purpose Company) ㈜페르소나유니버스에서 ‘본캐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에 참가한 개그우먼 안소미 부캐 ‘재키아이’ 본편 영상이 13일 공개됐다

재키아이는 출산 장려 산모 래퍼 컨셉으로 참가하여 만삭을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오르는투혼을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앞서 공개된 비혼주의 래퍼 18K(김미려)와 대립구도를 형성하며 신경전이 눈길을 끌었다.

재키아이는 심사위원과 인터뷰에서 개그우먼 안소미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라고어필하며, 실제 홍대에서 활동하는 래퍼로서 유명 래퍼들과 함께한 사진들을 공개하며 뻔뻔한 부캐 빙의력을뽐내 심사위원들을 즐겁게 하였고 본 무대에서 래퍼 재키와이의 ‘띵’을 육아와 출산 관련 된 가사로 개사하여 랩 실력을 뽐냈다.

또 실제 남편도 함께 등장하여 심사위원으로 부터 부캐빙의력 테스트를 받는 과정이 웃음을 자아냈다.

부캐선발대회는 유튜브 채널 ‘부캐선발대회’ 에서 볼 수 있으며, 오는 16일 오후 10시에 Mnet 채널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