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문] JBJ95 김상균 측 “박현호 왕따 주장 사실 아냐”

그룹 탑독 출신 박현호가 활동시절 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같은 그룹 출신 JBJ95 멤버 김상균이 해당 의혹을 부인했다. 박현호, 김상균 SNS

그룹 탑독 출신 JBJ95 멤버 김상균 측이 최근 같은 그룹 출신 박현호의 인터뷰를 통해 불거진 왕따설에 입을 열었다.

소속사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당사는 모 유튜브 영상물에 언급된 시점부터 면밀한 확인 과정 등을 거친 결과 본 영상물의 내용과 전혀 다르다는 입장을 내렸다”라고 밝혔다.

이어 “15일 모 유튜브 채널에 본 영상물 삭제 요청 공문을 보냈고 영상물이 삭제됐다”면서 “앞으로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유포하는 행위 등에 대하여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가 없을 것임을 말씀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박현호는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아이돌올림픽’에 출연해 탑독 활동 당시 멤버들에게 왕따를 당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후 탑독 탈퇴를 결정하는 자리에서 멤버들이 자신이 보는 가운데 빠졌으면 좋겠다고 의사를 밝혔다고 말해 충격을 자아냈다.

박현호는 2016년 팀을 탈퇴한 뒤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김상균은 현재 JBJ95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스타로드엔터테이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모 유튜브 채널에서 게시한 영상물과 관련해 온라인 커뮤니티와 언론을 통해 언급되고 있는 내용에 대한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당사는 모 유튜브 영상물에 언급된 시점부터 면밀한 확인 과정 등을 거쳤으며, 그 결과 본 영상물의 내용과 전혀 다르다는 입장을 내렸습니다.

이후 금일(15일) 모 유튜브 채널에 본 영상물 삭제 요청 공문을 보냈고, 해당 영상 채널에서 본 영상물이 삭제되었습니다.

앞으로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유포하는 행위 등에 대하여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가 없을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JBJ95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 대응을 통하여 여러분들께서 아껴주시는 만큼,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