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골든차일드 봉재현 ‘심장 어택’

딩고 뮤직 유튜브 캡처

골든차일드 봉재현이 ‘썸타는 편의점’에서 출구 없는 연하남 매력을 뽐냈다.

골든차일드 봉재현은 지난 23일 오후 7시 첫 방송된 딩고 뮤직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에서 첫 주연 연기 도전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봉재현은 여주아(최지수 분)의 마음을 사로잡는 ‘멍뭉미 연하남’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무한 설렘을 유발했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봉재현은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비주얼과 달콤한 목소리로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첫 주연작이라는 것이 놀라울 정도로 안정적인 연기와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첫 등장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봉재현은 ‘썸타는 편의점’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연기돌’로서 본격적인 시동을 걸 예정이다.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인기 보이그룹 멤버들이 출연해 여자 주인공과 썸을 타고, 마지막 회 엔딩은 댓글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는 ‘소원성취 인터랙티브 웹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봉재현이 속한 그룹 골든차일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 발매를 앞두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