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영상 통화, 480만뷰+120만 ‘좋아요’

방탄소년단 정국(BTS)이 현실 남친미를 한껏 발산하는 영상 통화로 전세계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지난 20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방탄TV)에서는 ‘’Life Goes On‘ (Video Call ver.)라는 라이프 고즈 온(영상 통화 버전) 영상을 멤버 별로 공개했다.

이 중 정국 버전은 벨소리가 울리자 ’영상 통화 수신 중‘ 이라는 글귀와 ’전정국‘ 이라는 세 글자가 뜨며 영상 시작부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배경음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을 따라 부르는 정국의 달달하고 다정한 모습은 마치 남자친구가 노래를 불러주는 영상 통화를 연상케 했다.

글렌 체크 재킷에 단정한 남친룩을 한 장발의 정국은 맑고 큰 눈망울에 그린 것 같은 옆 선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꾸밈 없는 모습에도 자체발광하는 아우라를 풍기며 무결점 입체적인 이목구비로 얼굴 천재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 말미, 정국은 “누군가 당신의 마음에 금을 가게 할 수 있어요. 그때 위로와 힘이 될 수 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라는 문구가 적힌 엽서를 흔들며 진심 어린 애정이 듬뿍 담긴 메시지를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설렘사” “정국이 너무 이쁘다 홀린 듯 봤어” “메시지 힘이 돼 고마워♥” “존잘 이목구비 감동실화” “오늘도 반한다 정국아” “외면 내면 너무 예쁜 정국이” “정국이가 위로와 힘이야” “나의 힐링 메이트 꾸기” “나의 에너지, 행복의 근원 정구기” “항상 느끼지만 정국이 말 너무 예쁘게 하고 감동적임”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해당 영상은 뜨거운 인기를 끌며 공개 7시간 만에 2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또 21일 오전 9시 기준 340만뷰, 100만 좋아요, 7만이 넘는 댓글 수를 돌파했고 이는 멤버 별 영상 중 조회수, 좋아요 수, 댓글 수 모두 가장 높은 1위의 기록이다. 현재에는 480만뷰, 120만 이상 좋아요를 보이고 있다.

한편, 20일 영상 공개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에서 OUR COMFORT JUNGKOOK, JEON JUNGKOOK, 누군가 당신의 마음, Jungkook이 47개 국가와 월드와이드(전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핫한 화제성을 보여줬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