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채널예약]‘주간아이돌’ 500회 특집, 애교송 원조 효정이 인정한 新애교 레전드는?

‘주간아이돌’ MBC에브리원 제공

장수 아이돌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이 500회를 맞아 ‘레전드 어워즈’를 준비했다.

‘주간아이돌’은 24일(수) MBC 에브리원과 MBC M을 통해 500회 특집으로 슈퍼주니어, 여자친구, 오마이걸, 몬스타엑스를 초대, 각 부문의 레전드를 가리는 대결을 펼친다.

특히 ‘주간아이돌’ 하면 빠질 수 없는 애교송 대결에 도전, 역대 시그니처 애교송인 내꼬해송, 얌얌송, 오또케송을 재현하는 시간을 가졌다. 레전드들이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애교송을 커플 버전으로 완벽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

명불허전 효정×미미의 오리지널 애교부터, 역대급 혀 실종 옹알이, 찰떡 호흡으로 은혁을 감동하게 한 커플 케미까지. 예측 불가한 각양각색 애교송으로 애교마저 레전드임을 증명했다.

한편 애교송의 원작자인 효정도 인정한 애교 마스터의 등장으로 스튜디오가 뒤집어졌다.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레전드에 뽑힌 주인공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주간아이돌 역대 애교송과 애교 마스터의 정체는 2월 24일(수) 오후 5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