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디·제니 열애설에 과거 뮤비 재조명…“이 모습 흡사 연인”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빅뱅 지드래곤(권지용)과 블랙핑크 제니(김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가 재조명받고 있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과거 지디 뮤직비디오에 제니가 출연했던 사실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제니는 지난 2012년 지드래곤의 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수록곡 ‘그XX’ 뮤직비디오에서 지디의 상대역으로 출연했다.

유튜브 제니바라
유튜브 제니바라
유튜브 제니바라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제니는 데뷔 전으로 YG연습생 상태였다. 이날 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이 터지자 누리꾼들은 ‘그XX’ 비하인드 영상에서 이들이 서로 안고 있거나 서로를 바라볼 때 눈빛이 이미 예사롭지 않다고 주장했다.

이날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남동에 위치한 지드래곤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냈으며 제니가 이를 위해 YG 카니발 차량을 등록해 주자창을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지난달 블랙핑크 온라인 콘서트 개최될 당시 제니는 지드래곤 집에서 나와 공연장으로 향했다. 지드래곤은 블랙핑크 정규앨범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방문하는 등 YG에서도 꽤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눈치채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이 불거진 이날 “(지드래곤과 제니 열애설 관련)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 양해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