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그라놀로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지원 나서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이 운영하는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가 업계 최초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지원에 나선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 펜트하우스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이른바 막장 전개로 ‘펜트 돌풍’을 몰고 온 작품이다.

특히 시즌1 최종화에서는 순간 최고 시청률 31.1%을 기록하며 30%의 벽을 깨기도 했으며, 종영과 동시에 시즌2를 예고해 또 다시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시즌2 역시 방영 첫 주부터 20%대의 시청률을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펜트하우스 시즌2 3화에선 그라놀로지 시그니처와 마시는 하루견과 닐크 제품이 드라마에서 선봉일 예정이다.

그라놀로지 시그니처 제품은 주 원재료인 건강곡물 귀리와 견과류, 말린과일 등을 조합해 맛과 건강의 밸런스를 잡은 그라놀로지의 시그니처 레시피다.

마시는 하루견과 닐크는 홀그라인딩 공법을 통해 통견과를 갈아넣은 100% 식물성 비건·키토 대체음료다. 두 제품 모두 아침식사 대용으로 선호도가 높다.

손원익 그라놀로지 대표는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를 제작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드라마 중간에 깜짝 등장할 그라놀로지 제품들은 펜트하우스 고품격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소재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라놀로지는 국내 그래놀라 시장 개척 브랜드로 국제 식품인증을 다수 획득하며 제품성을 인정 받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