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동하 측 “학폭 의혹 확인중”

KBS 제공

배우 동하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소속사는 “사실관계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4일 스포츠경향에 “동하에게 제기된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으며 추후 입장을 표명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동하와 같은 고등학교를 다녔다는 누리꾼이 그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글이 올라왔다. 누리꾼은 “김형규와 같은 반인 적도, 친분이 있지도 않다는 것을 먼저 밝힌다. 김형규에게 폭행을 당한 장소는 학교가 아닌 외부였다. 이유는 내가 김형규를 꼬라봤다는 것이었다”라면서 “옆에는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분이 있었다. 오죽했으면 나한테 뺨을 때리고 욕설을 하는 걸 여성분이 말리셔서 그 자리를 떴다. 장소가 유동인구가 많은 몰이었던 까닭에 두려움 못지않게 수치심도 굉장히 컸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평소 그와 그의 형에 관련된 빡센 소문을 들은 적 있기에 찍히지 않기 위해서 그다음부터는 학교에서 어떻게든 눈에 띄지 않으려고 숨어다녀야 했다. 다행히 김형규와 같은 반이 아니었고, 평소 말 한 번 섞어본 사이가 아니었기에 그의 기억에서 잊힐 수 있었다”고 했다.

한편 동하는 현재 KBS2TV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