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클리, 에이핑크 윤보미 ‘뽐뽐뽐’ 깜짝 등장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에이핑크 윤보미와의 다정한 선후배 케미를 자랑해 화제다.

위클리는 지난 19일 에이핑크 윤보미 개인 유튜브 채널 ‘뽐뽐뽐’의 ‘구독체크! 소속사 습격 대작전!’ 영상에 깜짝 등장했다. 영상 속에는 구독자 수 체크를 위해 소속사에 기습 습격한 윤보미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소속사 후배 걸그룹 위클리와의 특별한 만남으로 눈길을 끌었다.

위클리는 유튜브 채널 ‘뽐뽐뽐’을 구독했는지 묻는 윤보미에게 ‘뽐뽐뽐’ 채널 뿐 아니라 에이핑크 공식 채널까지 구독을 인증해 윤보미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이에 윤보미는 쿠키 선물로 화답하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자랑했다. 위클리는 이어 신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안무를 컴백 전 윤보미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며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5개월 여만에 미니 3집 ‘위 플레이(We play)’로 컴백한 위클리는 음원 발표 직후, 타이틀곡 ‘After School’이 벅스 13위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 상위권으로 진입했으며, 음반판매 집계 기관인 한터차트 기준 음반 발매 이틀만에 전작 ‘위 캔’의 초동 판매량을 경신하는 등 음원과 음반에서 모두 자체기록을 갈아치우며 ‘슈퍼 루키’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윤보미가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Pink Carnival(핑크 카니발)’을 개최하고 4월 19일 팬송을 발매하는 등 다채로운 10주년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다. 소속사 후배그룹 위클리는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컴백 첫 주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미니 3집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