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종합]서예지, 의혹 투성이? 학폭 논란도 수면 위로

사진제공 킹 엔터테인먼트

배우 서예지가 과거 연인이었던 배우 김정현을 가스라이팅했다는 의혹을 받는 가운데, 학교폭력 논란 또한 수면 위에 올랐다.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예지가 학교폭력 가해자였다고 주장하는 글이 게재됐다. 서예지와 중학교 동창이라는 누리꾼 A씨는 “우린 30대고 아기 엄마들이 많다. 실제로 서예지한테 애들 다 보는 앞에서 싸대기 맞고 날아갔던 친구도 아기 엄마”라며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어마어마하게 유명했다. 당시 초등학교 간판하겠다고 언니들 앞에 나섰다”고 주장했다.

A씨는 “서예지는 마음에 안 드는 친구들을 때리고 물건처럼 대했다. 중학교 3학년 겨울방학이 끝난 졸업식 날에 이미 쌍꺼풀 수술을 하고 왔다. 이후 고등학교에 입학한 서예지는 놀던 애들과 인연을 끊고 조용히 지냈다”고 말했다.

앞서 서예지는 약 2개월 전인 지난 2월에도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서예지의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했지만, 이는 반박글이 제기된 후 이내 삭제됐다. 하지만 2개월 뒤인 13일 또 다시 그의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하는 글이 게재되자 파장이 일었다.

한편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12일 김정현이 ‘시간’ 촬영 당시 서예지와 사귀던 사이였으며, 서예지의 지시에 따라 일부 스킨십 장면을 거부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가 공개한 문자 내용에서 서예지는 김정현을 ‘김딱딱씨’라고 부르며 현장에서 행동을 딱딱하게 하고 대본에 등장한 스킨십 장면을 수정하라고 요구했다. 또 서예지는 수시로 영상 및 음성을 요구했고, 김정현은 몰래 현장을 촬영해 전송했다. 이에 서예지와 김정현은 사적인 영역을 드라마에 끌어들였다는 비판을 면치 못했으며, 서예지가 김정현을 가스라이팅했다는 의혹도 함께 불거졌다.

이와 관련 서예지 측은 12일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달한 뒤 13일 예정이었던 영화 ‘내일의 기억’ 시사회 불참 소식을 알렸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