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신예 강연정, tvN ‘하이클래스’ 캐스팅

도도엔터테인먼트

배우 강연정이 tvN ‘하이클래스’(극본 현정, 연출 최병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강연정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는 대한민국 상위 0.1% 여자들의 완벽한 삶 뒤에 가려진 거짓과 위선의 위험하고 은밀한 미스터리 서스펜스 드라마다.

소속사 도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연정은 국회의원 남편을 둔 모임의 막내이자 HSC국제학교 1학년 학부형 ‘성경아’역을 맡았다. 극중 성경아는 부동산 부자집안 출신으로 성격이 대차고 시끄러우며 소문의 근원지라 할만큼 입이 가볍고 말이 많은 캐릭터다.

강연정은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오!당신이 잠든 사이’, ‘환상의커플’, ‘올모스트 메인’,

‘빨래’, ‘투모로우 모닝’, ‘러브스코어’, ‘톡톡’, ‘B클래스’ 등 공연을 비롯해 KBS 드라마스페셜 “까까머리의 연애” 에서 뇌종양이 재발한 여주인공 유지율 역으로 분해 실제 삭발까지 감행하며 가슴아픈 사랑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인상의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낭만닥터 김사부’, ‘내일그대와’, ‘쌈 마이웨이’, ‘검법남녀2’, ‘하이바이,마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서 활약했다.

공연과 방송에서 다양한 필모를 쌓은 강연정이 ‘하이클래스’에서 보여줄 연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새드라마 ‘하이클래스’에는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등이 출연하며 올해 하반기 방송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