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세희, 어버이날 부르는 ‘엄마’

아츠로이엔티

‘이별 전문 가수’ 지세희가 스테파니와 컬래버한 특별한 어버이날 신곡으로 마음을 촉촉하게 적신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에 따르면 지세희는 오늘(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엄마를 향한 진심 어린 사랑과 감사의 감정을 담아낸 스페셜 싱글 ‘엄마’를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이번 신곡은 지난달 발매했던 ‘이별, 한순간이더라’에 이어 약 한 달 만이다.

스테파니가 지세희를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 작사·작곡한 타이틀곡 ‘엄마’는 늘 소녀 같지만 든든하게 내 옆을 지켜준 엄마에게 그동안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꼭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슈퍼우먼 같았던 모습에서 세월이 지나 이젠 내 품속에 들어올 만큼 작아진 엄마의 모습을 가사로 녹여낸 어버이날 선물이다.

특히 “작고 고운 손 이제 굳은살 배겨 위로를 못 받고 있네요”, “엄마 미안해요 아프지 마요. 항상 같은 자리에서 나를 기다려줬죠”, “엄마 사랑해요. 그대 맘을 이제야 알겠어요. 그 여린 마음 다치지 않게 내가 지켜 줄게요. 웃어봐요”, “이젠 걱정 말아요. 흘렸던 눈물에 보답할게요. 지금 이렇게 행복한 기억 영원하도록 함께 웃어봐요” 등 평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해 언제나 내 편이 되어주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죄송한 마음을 느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뭉클한 곡이다.

또한 곡의 전반부에는 기타와 피아노만의 담백한 구성으로 속삭이는 듯 나긋한 보이스에 담긴 감성을 극대화했고, 후반부에서는 리드미컬한 드럼과 악기들을 함께 구성해 고조되는 감정을 폭발적인 보컬과 함께 깊이 있게 표현해 명품 보컬이 되기 위해 오랜 시간 고민하고 다듬어 파워와 감성을 고루 갖추게 된 지세희의 새로운 매력과 잔잔한 감동을 함께 느껴볼 수 있다.

‘보이스 코리아’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으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명품 파워보컬’ 지세희와 2019년부터 자신의 모든 활동 곡들을 직접 프로듀싱하고 있는 ‘종합 예술인’ 스테파니의 특별한 콜라보로 탄생한 ‘엄마’는 가정의달 5월, 그리고 5월 8일 어버이날에 발매되는 만큼 바쁘고 복잡한 생활에 쫓겨 잠시 잊고 있던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함께 떠올리게 될 대표적인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세희의 신곡 ‘엄마’는 오늘(8일) 정오 멜론, 지니뮤직, 카카오뮤직, 벅스, 플로,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