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마이걸 비니 “팀워크 비결? 멤버들, 배려가 기본인 성격”

사진 제공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이 팀워크 비결을 밝혔다.

지호는 10일 진행된 미니 8집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선배 가수들로부터 멤버들끼리 많이 나누라는 조언을 항상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데뷔 초부터 서로 얘기를 많이 나누면서 서로의 성향 많이 알게됐다. 한 멤버가 힘들면 다른 멤버들이 더 힘내서 으쌰으쌰 해서 힘을 낸다.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같다는 게 팀워크의 비결”이라고 답했다.

비니는 “멤버들의 성격 자체가 워낙 둥글둥글하고 배려하는 게 기본인 친구들이다. 특별히 노력하지 않아도 배려하고 아껴준다. 멤버들끼리 케미를 좋게 봐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답했다.

오마이걸의 미니 8집 ‘디어 오마이걸’은 약 1년 1개월 만의 신보로, 이방인으로 처음 만났지만 ‘오마이걸’이라는 이름으로 약 6년의 시간을 함께 거쳐온 일곱 멤버들이 수채화 물감으로 서로를 그려내듯 투명하고 다채로운 시각으로 그녀들의 이야기를 풀어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던 던 댄스(DUN DUN DANCE)’는 Nu-Disco 스타일의 곡으로, 신나는 듯하지만 아련함과 애틋함이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오마이걸 표 댄스 팝’의 정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