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콘텐츠 구인&구직 전문 플랫폼 ‘콘매소’ 100일프로젝트 나선다

콘텐츠 매칭소 제공

콘텐츠 구인&구직 전문 플랫폼 콘텐츠 매칭소(이하, 콘매소)가 100일 프로젝트에 나선다고 11일 전했다.

콘매소는 가수, 감독, 모델, 배우, 성우, 스텝, 작가, 작곡, 작사, 작화, 피디, 크리에이터 등, 콘텐츠를 만드는데 실제 필요한 직군을 한데 모아둔 플랫폼이다.

콘매소는 오는 24일부터 ‘콘매소 얼굴 찾기 100일 프로젝트’를 개최한다고 한다. 프로젝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100일 기간 동안 응모한 남녀 각 1명씩을 선정하여, 이후 콘매소 홍보 영상 및 화보 촬영의 메인 모델로써 자리를 나누게 될 예정이라고 한다.

‘콘매소 얼굴 찾기 100일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콘매소 가입을 진행한 후, 개인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를 작성하여, 구인게시판에 올려진 콘매소 얼굴 찾기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해당 부문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콘매소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콘매소에서는 현재 콘텐츠 분야를 다루는 플랫폼답게, 현 시국 아픔을 공감적으로 다룬 홍보 영상을 활용한 홍보를 꾸준히 펼치고 있다.

콘매소는 현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경력직부터 코로나19로 인해 구직을 원하는 현장인을 포함, 자기 PR이 필요한 신인, 아직 첫 발걸음을 딛지 못한 히든 히어로인 지망생까지를 망라한 구직 플랫폼이다.

또, 콘텐츠를 기획, 제작할 기업사들 역시, 콘텐츠 전반 인재와 히든 히어로를 소개하는 콘매소에서 원하는 모든 포지션의 구인을 쉽고 편리하게 발견하고, 찾을 수 있다.

콘매소 이지현 대표는, “앞으로도 K-콘텐츠 분야의 왕성한 성장을 예측하는 바, 그 시작점을 콘텐츠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으로써 출발하였으나, 향후 여타 어느 곳보다도 많은 콘텐츠인들을 동반하여, 기획에서부터 결과물을 완성하는 전 과정을 구축할 수 있는, 거대한 제작사로써 성장해, 콘텐츠 분야에 갈증과 콘텐츠인들의 결핍을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진정한 콘텐츠의 화합장으로써 자리잡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