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쉿! 그놈을 부탁해’ 흥미진진 네일샵, 복수가 시작됐다

‘쉿! 그놈을 부탁해’

KT가 엄선한 다양한 장르의 참신한 신작 드라마를 공개하는 ‘2021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Summer Drama Collage)’의 첫 번째 작품, ‘쉿! 그놈을 부탁해’가 김슬기, 송지은, 이주우의 다이나믹한 3인 3색 케미와 복수 사업의 시작을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하며 최강 코믹 멜로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 28일 첫 공개된 ‘쉿! 그놈을 부탁해’(연출 이정훈, 공동극본 자인, 방사랑, 제작 아이엠티브이)에서는 대신 복수를 해주는 수상한 네일샵을 운영하는 ‘복수해’(김슬기), ‘전설’(송지은), ‘나공주’(이주우)가 인기 셰프 ‘폴준’(강율)의 28금 사생활 논란을 터뜨리는 007 작전 버금가는 빈틈없는 작전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개된 1회에서는 알바만 세 탕 뛰며 고된 일상을 살아가는 ‘복수해’(김슬기)가 네일샵 사장인 절친 ‘전설’(송지은)의 돈을 떼먹은 전남친을 한 방에 날려 버리고, 이를 목격한 ‘나공주’(이주우)로 인해 복수 대행을 시작하게 된 스토리가 펼쳐졌다. 우연히 시작한 복수 대행의 첫 작전은 ‘나공주’의 AI도 울고 갈 연기력, 스키장에서의 난투 등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깨알 웃음을 안겨주었다. 다소 서툴렀음에도 성공적으로 복수를 성사시킨 삼인방은 본격적으로 복수 대행 컨설턴트 ‘네메시스’를 설립하고 수많은 빌런들을 향한 응징을 시작했다. 숨 쉬는 것보다 성희롱을 더 열심히 하는 상사에게는 싸대기 세례, 실내에서 흡연하며 담배 연기로 피해를 주는 남자에겐 물벼락을, 또래를 괴롭히는 일진들에게는 그들의 행동을 똑같이 되돌려주며 확실하고 통쾌한 복수 성공률 100%를 자랑했다. 무엇보다 모두가 살아가며 한 번쯤은 겪어보았을 빌런들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부르고, 이들을 퇴치(?)하는 과정을 통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여기에 ‘네메시스’로 인해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며 명예가 추락한 셰프 ‘폴준’이 복수 작전을 수행하는 ‘복수해’의 팔을 낚아채며 마주한 모습이 엔딩을 장식하며 다음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서로를 놀란 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맞춤에서는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되어 외나무다리에서 만난 ‘복수해’와 ‘폴준’이 원수가 될지, 사랑이 될지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쉿! 그놈을 부탁해’는 OCN ‘그 남자 오수’, SBS ‘다시 만난 세계’, KBS ‘스파이’ 등을 제작한 아이엠티브이(대표: 이영숙)가 제작을 맡았다. 또한 영화 ‘Mr.아이돌’, ’캐치미’를 집필한 이규복(필명: 자인) 작가와 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를 집필한 황지언(필명: 방사랑) 작가가 공동 집필을 맡고 SBS ‘수상한 장모’, SBS ‘미스 마: 복수의 여신’ 등을 연출한 SBS미디어넷 이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더불어 KT그룹의 웹툰?웹소설 자회사 ‘스토리위즈’의 동명 웹소설 ‘쉿,그놈을 부탁해(먼나무 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원천 IP 발굴에서 콘텐츠 제작, 유통 채널까지 연계되는 KT 그룹 미디어 콘텐츠 밸류체인 강화 전략을 실현한 사례로도 주목받고 있다.

‘네메시스’가 가는 곳마다 방해하는 ‘폴준’, 더욱 업그레이드되는 복수 난이도 등을 예고하며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높아지고 있는 ‘쉿! 그놈을 부탁해’는 매주 금요일 KT그룹의 4대 콘텐츠 플랫폼, IPTV ‘올레tv’, OTT 서비스 ‘Seezn’, 위성방송 ‘skylife’를 통해 VOD 로 공개되며, 밤 9시 40분 종합예능채널 ‘SKY’에서도 방영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