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엔하이픈, 자체 예능 ‘엔어클락’ 티저 공개

빌리프랩 제공

앨범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ENHYPEN(엔하이픈)이 자체 예능 콘텐츠로 돌아온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엔어클락’(EN-O’CLOCK)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프로그램 런칭 소식을 전했다.

‘엔어클락’은 오는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ENHYPEN의 공식 유튜브, 위버스(Weverse), V LIVE(브이 라이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자체 예능 콘텐츠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ENHYPEN이 아닌, 평상시의 장난기 많고 귀여운 ENHYPEN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ENHYPEN은 지난 4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Drunk-Dazed’와 수록곡 ‘FEV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5월 30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음악방송을 마무리하고, 같은 날 오후 11시 30분 공개된 미니 2집 아웃트로 트랙 비디오를 통해 앨범 활동 종료를 알렸다. ‘엔어클락’은 활동 종료에 아쉬워할 팬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ENHYPEN은 ‘BORDER : CARNIVAL’로 한국, 미국, 일본의 주요 차트를 강타하는 등 엄청난 인기 돌풍을 일으켰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이들은 오는 7월 6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보더 : 하카나이’를 발표하고 같은 달 13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