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BTS 지민, 내 남자친구라고 상상만해도 좋은 스타 1위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21일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Butter’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김선희 기자 hanonly@kyunghyang,com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내 남자친구라고 상상만해도 기분이 날아갈 것 같은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익사이팅 디시’는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총 7일 간 ‘내 남자친구라고 상상만해도 기분이 날아갈 것 같은 스타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1위에 올랐다고 13일 밝혔다.

전체 11만6069 명이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지민은 4만7239 명의 선택을 받아 약 41%의 과반수에 가까운 높은 지지율을 차지했다.

선택 키워드로는 ‘다정다감’이 66%로 가장 높았으며, ‘낭만적’ 16%, ‘귀여운’ 8% 순이 뒤를 이었다.

지민의 뒤를 이은 스타는 유노윤호가 차지했다.

‘익사이팅디시’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취향 검색 사이트 마이셀럽스가 공동으로 주제를 선정해 팬들의 투표로 순위가 결정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3~14일 온라인 팬미팅 ‘BTS 2021 머스터(MUSTER) 소우주’를 연다.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방탄소년단이 세계 팬들과 함께 데뷔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공연이다. 방탄소년단의 데뷔일(6월13일)에 맞춰 매년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 ‘페스타(FESTA)’의 피날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