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공, 열일 그리고 김중기

엔앤엔웍스

배우 김중기가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까지 열일 행보를 잇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김중기는 6월 9일(수) 인기리에 종영한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와 더불어,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예비 법조인들이 진정과 법과 정의를 깨닫는 과정을 담은 JTBC [로스쿨]에서 적재적소에 등장하며 사건의 미스터리를 더한 ‘최중혁’ 기자 역으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또한 오는 6월 18일(금) 첫 방송을 앞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tvN [보이스4]에서 퉁명스런 말과는 달리 속내는 살가운 잔뼈가 굵은 강력팀 중견 형사 ‘박중기’ 역으로 분해 극에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2017년 첫 시작을 알린 [보이스] 시즌1부터 오랜 시간 시리즈와 함께해 팬들로부터 두터운 지지를 받으며 한껏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6월 30일(수) 개봉을 앞둔 제주 해녀 ‘진옥’(고두심)과 그를 주인공으로 다큐멘터리를 찍는 PD ‘경훈’(지현우)의 특별한 사랑을 담은 영화 <빛나는 순간>에서도 ‘경훈’의 선배 PD ‘삼동’ 역을 맡아 영화 속 갈등을 가중시키며 극에 긴장감을 더하는 캐릭터로 활약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처럼 2021년 그 누구보다 열띤 열일 행보로 한계 없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중기는 다수의 연극작품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를 쌓았다. 또한 tvN [응답하라] 시리즈, 영화 <남영동 1985> 등 드라마와 영화,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오가며 폭넓은 연기를 선보여 왔다. 흔들림 없이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 작품마다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그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