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세희 ‘엄마’ 샌드아트 MV 공개…특별한 감동

아츠로이엔티

‘이별 전문 가수’ 지세희의 특별한 사연이 담긴 어버이날 헌정곡 ‘엄마’ 샌드아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세희의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30일 “지난 5월 공식 SNS를 포함한 카페 및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진행되었던 이벤트 진행 결과 감동적인 사연을 보내온 당첨자의 이야기를 담아낸 샌드아트 뮤직비디오가 제작되었다”며 “많은 대중께서 사연을 보내주셔서 성공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당첨되지 못했지만 좋은 사연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28일 공개된 샌드아트 뮤직비디오 속에는 어린 시절 자신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엄마의 모습부터 어버이날 꽃다발을 건네받고 행복해하는 엄마의 모습까지 부모님의 따뜻한 사랑 속에 자라온 한 여성의 인생이 담겨 있어 자식을 향한 부모님의 조건 없는 무한한 사랑을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치열한 경쟁 사회 속에서도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모습이 영상에 훈훈하게 녹아들어 많은 이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를 주어 그 의미를 더했다.

어버이날 헌정곡 ‘엄마’는 스테파니가 지세희를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 작사·작곡한 곡으로 늘 소녀 같지만 든든하게 내 옆을 지켜준 엄마에게 그동안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고 싶어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아울러 샌드아트로 제작된 ‘엄마’ 뮤직비디오는 가정의달, 어버이날을 뜻깊게 기념하기 위해 팬들의 사연을 뮤직비디오로 영원히 기록하고자 펼쳐진 이벤트의 결과물로 부모님과 관련된 갖가지 사연 중 가장 뜻깊은 사연을 녹여낸 특별한 영상이다.

한편 지세희의 ‘엄마’ 샌드아트 뮤직비디오는 지세희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해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