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크래비티, 강렬한 9인 9색

소속사 제공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9인 9색 강렬한 아우라를 선사했다.

크래비티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의 ‘AWAKE(어웨이크)’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은 휘파람 소리와 함께 크래비티의 힘찬 도약을 알리듯 거대한 물보라를 일으키며 시작된다. 흑백과 컬러가 조화를 이룬 영상 속 크래비티는 무표정한 얼굴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강렬한 비트와 어우러진 사이버틱한 그래픽 효과는 미래지향적인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카리스마는 물론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크래비티의 모습은 신보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크래비티의 첫 정규앨범 ‘THE AWAKENING’는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그들만의 도전적인 의식을 담아낸 앨범이다. 파트 1의 메시지인 ‘Written in the stars’를 통해 크래비티는 운명을 향한 아홉 청춘의 새로운 각성을 알릴 계획이다.

역동적인 콘셉트 필름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하고 강인해진 모습을 예고한 크래비티는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로 멈추지 않을 자신들만의 성장사를 보여줄 것도 예고, 글로벌 팬들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크래비티의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