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결혼X임신 발표’ 아이콘 바비…과거 인터뷰 화제

V라이브

그룹 아이콘( iKON) 멤버 바비가 결혼과 여자친구의 다음 달 출산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인터뷰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8년 10월 네이버 V라이브 X OSEN 채널 ‘스타로드’ 에서 진행한 아이콘 윤형과 바비 인터뷰에서 바비는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제 이상형은 남자든 여자든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을 굉장히 멋있어하고 존경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어릴 적 꿈을 묻는 질문에 “유치원 들어가기 전에는 비행기 조종사가 꿈이었다. 지금은 가수가 꿈이고 다음은 ‘좋은 아빠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비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 9월에 아버지가 된다”고 밝혔다. 바비는 갑작스러운 결혼과 2세 소식에 당혹스러워할 팬들에게 사과했다. 그는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더 크다”라며 “더 빨리 알려드렸어야 마땅했는데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모든 면에서 한참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리게 된 것 같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며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으시는 분들께 온 마음 다해서 사과드린다”고 했다.

바비는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 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다”라며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