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스타트업 대상 무료 세무 상담 실시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대표 김용현)가 스타트업 대상 무료 세무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스타트업 특화 세무회계 컨설팅펌으로 스타트업이 세무 이슈에 얽매이지 않고 서비스 성장 본질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현재 100여개의 스타트업 뿐 아니라 200여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업계 노하우를 쌓으며 회계 세무 서비스 시장을 구축하고 있다.

김용현 대표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다양한 스타트업 고객과 함께하며 쌓은 경험을 토대로 스타트업 전문 세무 회계 컨설팅펌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이야기하며 “이번 무료 세무 상담은 세무 관련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에게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만의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전문 회계세무 사무소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이번 무료 세무 상담은 스타트업 전문 세무사와 1대1로 이루어지며 평소 궁금했던 세무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무료 상담 대상은 스톡옵션 제도 수립을 준비하고 있는 스타트업, 해외 진출 및 해외 현지법인 설립을 고려 중인 스타트업, 다른 스타트업과 전략적 지분교환을 고려 중인 스타트업, 매월 재무적 지표 관리가 어려워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스타트업 등이다.

상담 주제는 절세 방안 검토(현황파악 및 1:1 컨설팅 진행), 스톡옵션 부여 및 사후 관리, 개인사업자의 법인 전환 / 1인 법인 설립 등을 비롯해 평소 궁금했던 회계 및 세무 이슈 등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