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쿠팡·GS프레시몰 등 엑셀컷,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글로벌 기업 카길 프로틴 그룹은 소포장육 엑셀컷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연다.

이번 엑셀컷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은 구매 편의성을 고려해 쿠팡과 인기 식품 온라인몰 GS프레시몰에서 진행된다.

명절 주요 선물 메뉴인 LA갈비는 물론, 자사 최초로 엑셀컷의 인기 부위로만 구성한 스테이크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가족 모임이 조심스러운 달라진 명절 분위기를 반영한 것으로, 외식을 대신하여 집에서도 간단히 스테이크를 즐기기 좋아 소비자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7일까지 GS프레시몰에서는 구이용 LA갈비 2종과 찜용 갈비 1종으로 구성된 ‘엑셀컷 갈비 선물세트’를 최대 14% 할인 판매한다. 3종 모두 3~4인 가족이 먹기 적당한 2.1kg 중량으로 포장했다. 특히, LA갈비는 가격이 부담이 적어 가성비 있게 선물할 수 있는 ‘LA 갈비구이’, 살이 두툼하게 붙은 5, 6, 7번 갈비를 엄선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대로 담은 LA갈비 구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는 ‘엑셀컷 스테이크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13일까지 진행한다. 엑셀컷 인기 부위로 구성한 3종의 ‘미국산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출시됐다. 12호는 부채살, 척아이롤, 채끝, 립아이 4종으로 구성됐으며, 3호는 립아이, 채끝에 고급부위인 살치살을 더했다. 모두 냉장 제품으로 부위당 각 300g씩 개별 포장됐다. 정성을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포장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엑셀컷은 해썹(HACCP)인증을 받은 IPC의 엄격한 품질관리로 안전하게 생산된 프리미엄 소고기로 우수한 품질과 위생을 이어오고 있다. 신선도 유지를 위해 외부 공기에 존재하는 미생물의 침입을 차단하는 최신 진공 포장법인 ‘다프레시(Dafresh)’를 적용했다.

한편, 엑셀컷의 원육인 ‘엑셀비프’는 미국 PIERS 리포트를 기준으로 4년 연속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미국산 소고기 브랜드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생산되어 뛰어난 마블링과 부드러운 육질,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자랑한다.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를 비롯한 인기 스테이크 하우스와 수원의 3대 갈비 중 하나로 손꼽히는 본수원갈비 등 국내 유명 식당에서 사용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