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함께일 때 더 빛나는 우리’ 소다, 2021 F/W 캠페인 이미지 공개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같이하는 너와나-같이의 가치’를 컨셉으로 한 2021 F/W 캠페인 이미지를 3일 공개했다.

소다의 이번 캠페인은 ‘같이의 가치’를 논한다는 콘셉트로 각자의 이야기가 모여 하나의 모습을 완성하듯 평범한 일상 속 비슷한 취향과 결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 소다는 상반된 상황별 스타일링과 이미지를 좌우로 연출해 취향이 같은 사람들이 함께 할 때 더 빛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소다 2021 F/W 캠페인 이미지. 소다 제공

캠페인 이미지 속 남·여 모델이 착용한 제품은 소다의 프리미엄 레벨인 헥사(HEXA)라인으로, 이태리산 고급 가죽 소재에 소다만의 축적된 노하우로 아시아인에게 최적화된 착화감과 세련 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가장 완벽한 도형인 육각형(HEXA) 심볼을 포인트로 활용한 헥사라인은 이태리 파티나 퍼니싱 기법을 활용해 더욱 깊은 컬러감을 연출, 발끝에 우아함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소다는 이와 함께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편안한 룩을 강조한 다양한 캐쥬얼 스니커즈 스타일링도 함께 선보였다. 스웨이드와 레더 소재를 믹스 앤 매치한 여성 플랫폼 스니커즈와 레더 패치가 조화롭게 가미 된 남성 레더 스니커즈가 포멀한 의상과 매치할 때 더욱 세련된 룩이 특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