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츠로, 랜선 콘서트 연다

아츠로이엔티 제공

아츠로 자회사 아츠로이엔티 소속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2021 랜선 패밀리콘서트’ 티켓이 오픈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는 ‘2021 랜선 패밀리콘서트’ 온라인 티켓은 네이버TV 후원라이브(아츠로이엔티 채널), 오프라인 티켓은 YES24를 통해 오픈된다. 전지윤부터 에델 라인클랑에 이르기까지 아츠로이엔티 아티스트 전체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이번 콘서트는 25일, 26일 양일간에 걸쳐 온?오프라인 공연으로 펼쳐진다.

25일 19시에 진행되는 온라인 콘서트에는 전지윤, 스테파니, 지세희, 강승연, 쏘머즈, 에델 라인클랑 듀오(안세권, 김동현)가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강렬한 무대를 선사한다. 이어 26일 17시에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콘서트에는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이 완전체로 무대에 올라 고품격 라이브로 눈과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다.

사람과 사람 간의 따뜻한 연결을 이뤄내는 아츠로의 2021년 첫 번째 문화예술 프로젝트인 ‘2021 랜선 패밀리콘서트’는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으로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매력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명품 공연이다.

또 이번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오프라인 관객과 함께하며 명부 작성, 발열 체크, 손 소독 등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진행되며 대중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줄 힐링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 아츠로이엔티가 후원하고 아츠로가 주관·주최하는 ‘2021 랜선 패밀리콘서트’는 오는 9월 25일, 26일 양일에 걸쳐 펼쳐지며 네이버TV 후원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