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채널예약] ‘고끝밥’ 남창희+이은형+최성민+이국주, ‘82 개띠즈’와 이탈리아어 교실 출격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제공.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 끝에 밥이 온다(이하 고끝밥)’가 정신없는(?) 특급 게스트 4인과 함께하는 또 다른 차원의 고생을 선보인다.

오는 14일 오후 8시에 방송될 ‘고끝밥’ 3회 예고편에 얼굴없는 가수이자 ‘조세호 절친’인 남창희, 1호가 될 것 같은(?) 강재준의 아내 이은형, ‘코빅 브레인’이자 대세 개그맨 최성민, 문세윤과의 혼동을 거부하는 이국주가 ‘82 개띠즈’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의 열렬한 환영 속에 등장한다.

화려한 게스트들이 ‘82 개띠즈’와 함께 앉은 곳은 뜻밖에도 초급 이탈리아아어 교실이었고, 수강생들은 오랜만에 하는 공부에 정신이 혼미해진 표정만으로도 폭소를 자아냈다.

강재준은 아내 이은형과 갑자기 로맨틱한 분위기에 돌입하지만, 입술이 닿을 듯한 상황에 “NO”를 외치며 고개를 돌려 버려 ‘1호가 될 수 없는’ 커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를 궁금하게 했다.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82 개띠즈’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이 이탈리아어를 공부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와, 파티를 가장한 ‘대환장 생고생’의 실체는 14일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되는 신개념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끝에 밥이온다’에서 안방극장에 배달된다.

‘고생 끝에 밥이 온다’는 kt seezn의 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