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슬의생2’ 이도혜, 마지끄와 전속계약

마지끄엔터테인먼트 제공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로 안방에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도혜가 소속사를 찾았다.

마지끄엔터테인먼트(이하 마지끄)는 10일 이도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마지끄는 “이도혜는 탄탄한 기본기와 매력적인 비주얼, 무엇보다 연기에 대한 열정을 가진 내공 있는 신인”이라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채로운 콘텐츠로 활발히 활동하는 연기자가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도혜는 지난 9일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전공의 1년차 기은미 역으로 출연했다. 소극적인 성격과 태도로 추민하(안은진)의 걱정을 한 몸에 받다 한 산모의 어려운 출산을 함께한 뒤 산부인과 의사에 대한 열정을 갖게 되는 인물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도혜는 부모의 의지에 따라 산부인과를 택했지만 실무에 대한 두려움으로 겉돌다, 생명 탄생의 경의로움을 경험한 뒤 적극적으로 돌변하는 의학도의 모습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도혜는 tvN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사랑의 불시착’에서 우연히 윤세리(손예진)을 돕게 된 이른바 ‘BTS 소녀’ 역으로 신인답지 않은 존재감을 인정받았다. 또한 다수의 광고에서도 순수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과시하며 라이징 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도혜는 “신뢰와 애정이 함께하는 회사에서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돼 든든하고 기쁘다”며 “연기로 실망시키지 않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한 걸음 한 걸음씩 차분히 나아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마지끄에는 배우 서효림, 남다름, 이재균, 송지은 등이 소속돼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