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마무 데뷔 7주년, 포토 축포

RBW

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발매를 앞둔 마마무가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는 오늘(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밝은 미소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다.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 각기 다른 개성을 녹여 낸 컬러감 있는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케이크를 앞에 둔 네 멤버는 칵테일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는 등 데뷔 7주년을 자축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흐뭇함을 안겼다. 개인 컷에서는 파티를 앞둔 설렘을 표현하는 등 유쾌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이 빛을 발했다.

이처럼 마마무는 지난 7년간의 타임라인이 담긴 원석, 세공, 보석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 데 이어 멤버들의 돈독한 우애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베스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는 마마무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모든 순간을 총망라한 앨범으로, 총 23곡이 수록됐다. 마마무에게 의미 있는 곡들이자 팬들이 다시 듣고 싶어한 노래들을 새롭게 녹음했다.

청량한 분위기의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과 다양한 버전으로 편곡된 역대 히트곡들은 물론 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도 마마무 버전으로 재탄생하는 등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