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추석맞이 스페셜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한가위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추석맞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추석 특선 브런치 뷔페는 반얀트리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프로모션으로 명절 당일 음식 차림에 대한 부담을 덜고 느지막이 일어나 온 가족이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구성은 한가위가 연상되는 밤, 곶감, 호두, 무화과 등 제철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가 가을철 미각을 돋우는 메뉴가 뷔페로 차려지며 셰프가 즉석에서 간단한 요리를 제공하는 라이브 섹션을 비롯해 브런치에 넉넉함과 풍성함을 더해줄 잣 & 컬리플라워 수프, LA갈비와 바닷가재 & 가리비 플래터, 참송이 성게알 막국수가 포함된다. 이외에도 송편, 밤 티라미수, 호두 휘낭시에, 흑임자 치즈케이크 등이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돼 식사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한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투숙객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하는 ▲객실 이벤트도 펼친다. 명절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과 함께 하는 행사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면역력을 키워주고 일상 속 활기를 높여줄 이뮨 멀티 비타민 & 미네랄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객실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객실을 방문하는 모든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객실 당 2세트씩 증정한다.

추석 특선 브런치 뷔페는 오는 21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